-
노브랜드 추천상품 : 돼지고기고추장주물럭 & 시즈닝돈목심스테이크리뷰 2021. 12. 6. 12:10
안녕하세요, 후기 쓰는 카라멜만땅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에서 너무 맛있어서 제가 자주 사 먹고 있는 돼지고기 2종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돼지고기고추장주물럭과 시즈닝돈목심스테이크가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저는 노브랜드에 가면 고추장주물럭과 시즈닝 스테이크를 꼭 구매해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원래는 시즈닝 되어있는 목심에 빠져서 그것만 먹다가 해당 상품이 없을 때도 있어서 대신 돼지고기고추장주물럭을 사먹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두개 다 구매해서 같이 구워서 먹고있습니다. 아삭한 양상추에 양파랑 버섯, 마늘 등을 곁들여서 싸서 먹으면 고기의 짭쪼름하면서 달콤한 양념과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노브랜드 돼지고기 고추장주물럭 1kg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고추장주물럭은 1kg씩 포장되어있구요, 가격은 7,980원으로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비교해도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제품도 굉장히 신선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양념이 맵진 않구요, 달콤하면서 짭쪼름한 편이에요. 단짠의 정석이죠. 고추장주물럭은 고기의 신선도도 중요하지만 양념이 진짜 중요한데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계속 사 먹고 있는데 변함없이 맛있어요.
양념되어 있는 고기를 사다가 먹으면 정말 편한 게 그냥 굽고서 다른 거 준비 안 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 그릇 뚝딱 해치우잖아요. 물론 상추나 다른 채소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지만 요리하기 귀찮을 때 고추장주물럭을 프라이팬에 구워서 밥이랑 먹으면 간편한데 맛도 좋아서 만족감이 높더라고요. 음식 하기 귀찮을 때 해 먹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주의사항으로는 쇠고기, 닭고기, 계란, 땅콩, 토마토, 메밀,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고등어, 게, 복숭아, 잣, 새우, 호두, 아황산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만들고 있다고 하니 위 제품 중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ㅜㅜ
그 외 이상 없으신 분들은 한번 사 먹어보세요. 가격 대비 진짜 맛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유통기한도 꼭 확인하고 구매매하세요. 냉장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냉동제품과 다르게 유통기한 확인은 필수로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노브랜드 시즈닝돈목심스테이크 800g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시즈닝돈목심스테이크! 고기에 칼집이 나있어서 부드럽고요, 시즈닝 되어 있어서 다른 거 첨가할 필요 없이 바로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가격은 800g에 8,980원으로 고기 원산지는 캐나다, 스페인, 네덜란드 등 외국산 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쌈 싸 먹을 때는 쌈장도 같이 추가해서 먹는데 그냥 고기만 먹어도 이미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노브랜드가 확실히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신선하더라고요. 이래서 노브랜드를 그냥 못 지나칩니다 ㅎㅎ 집 근처에 있어서 지나갈 때마다 한 번씩 들리게 돼요.
시즈닝돈목심스테이크도 알류, 복숭아, 아황산류,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오징어, 잣, 호두, 토마토, 닭고기, 게, 새우, 쇠고기, 밀, 땅콩, 대두, 우유를 사용하는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므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시즈닝 된 목심 스테이크도 냉장에 보관되어 있으니깐 유통기한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근데 잘 나가는지 늘 제조한 지 하루 이틀 정도 된 제품만 구매하긴 했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깐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돼지고기고추장주물럭과 시즈님돈목심스테이크에 대해서 적어봤어요. 노브랜드를 방문하게 되신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상품 꼭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드셔 보시고 괜찮았다면 제 블로그에 또 놀러 오셔서 다른 추천상품도 확인해보세요. 제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노브랜드 제품을 앞으로 계속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임스티커로 사용하기 좋은 앱손 라벨 프린터 추천 (0) 2021.12.13 5년 넘게 사용 중인 JMW 헤어 드라이기 M5001A PLUS 추천 (0) 2021.12.10 제니스 페퍼 호신용 스프레이 구매 후기 (0) 2021.12.03 자동 온도조절이 되는 필립스 스팀 다리미 GC3929 추천 (0) 2021.11.29 아르간 오일과 프랑킨센스 오일로 건성피부 탈출했어요~ (0) 202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