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에어컨 청소비용 및 루나홈케어 청소업체 추천
    리뷰 2023. 3. 15. 22:00

     저는 남양주시에서 살고 있고요, 작년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쾌쾌한 냄새가 났던 게 기억이 나서 에어컨청소비용이랑 업체를 검색해서 에어컨을 청소하게 되었어요.
     
     에어컨 같은 경우 계절가전이잖아요. 그래서 성수기에는 에어컨 청소비용이 비수기보다 더 비싸고, 예약도 밀려있어서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해서 아주 추운 겨울에 미리 에어컨청소를 신청했어요. 

    에어컨 청소비용 및 업체 추천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적게 되었습니다 :)
     
    루나홈케어는 남양주시, 구리시, 하남시, 서울시까지 에어컨청소를 진행한다고하니 에어컨 청소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포스팅 내용 확인해 보시고 상담받아보세요~ 그럼 후기 갑니다!

     

     

     벽걸이 에어컨 청소 전후 사진 공개

     사실 제가 내성적인 성격이라서 기사님이 에어컨 청소하고 계시는데 계속 알짱거릴 수가 없어서 사진은 몇 장밖에 못 건졌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몇 장이나마 건졌던 그 사진을 전격! 공개합니다..ㅋㅋ 아마 깜짝 놀라실 거예요, 너무 더러워서 :)

    에어컨청소 전후 이미지

     
    왼쪽이 청소 전이고 오른쪽이 청소 후 사진입니다. 말 안 해도 아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적어봤어요 ㅋㅋ 에어컨청소 문의할 때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가지고 고압세척으로 진행하는 건지 물어봤더니 그건 어느 업체에서든지 다 하는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고압세척 안 하는 업체가 있다면 그게 이상한 거라고 하시면서 당연히 고압세척 진행한다고 웃으면서 알려주시더라고요ㅎㅎ 근데 아마도 절반정도의 가격으로 청소하는 개인업체라면 안 할 수도 있을 거라면서 가격이 너무 저렴한 업체는 오히려 조심하라고 알려주셨어요.
     

    에어컨청소 전후 이미지

     
     부품을 완벽하게 분해하는 건지도 물어봤는데 그것도 당연한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보통은 다 전체 분해해서 고압세척으로 청소를 진행한다고 하시면서 무심하게 무언가를 뿌리시더라고요.
     

    에어컨청소 전후 이미지

     
     제가 가만히 쳐다보고 있으니깐 피톤치드라면서 세균번식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괜히 자꾸 감시하는 것 같아서 죄송했지만 이게 궁금해서 저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ㅋㅋ 아무든 진짜 너무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벽걸이 에어컨 청소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사실 벽걸이 에어컨을 엄청 저렴하게 구매해서 에어컨청소비용이 아까워서 미루고 미루다 저렇게썩어 문드러지기 전이돼서야 나름 거금을 주고 청소를 받은 건데 벗겨져있는 묵은 때를 보니깐 너무 속이 다 후련하더라고요. 진짜 청소 오랫동안 안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에어컨청소받으세요. 생각한 것보다 더 더럽고  청소된 모습보면 후련합니다~
     

     루나홈케어 에어컨 청소비용

     일단 에어컨 청소비용 같은 경우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업체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루나홈케어]라고 검색하시면 제가 청소받은 에어컨 청소업체가 나옵니다. 해당 업체 정보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비수기의 경우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서 전화로 가격 할인행사 진행 중인지 꼭 문의해 보세요! 아, 참고로 3월은 주말은 이미 스케줄이 꽉 찼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도 지금이 제일 저렴하고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해서겠죠? 에어컨청소받으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성수기 되기 전에 미리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중 되면 가격도 비싼데 예약도 안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남양주시나 구시리, 하남시, 서울시에 살고 계시다면 해당 루나홈케어 에어컨 청소업체에서 청소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 경험으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알아본 바로는 에어컨 청소비용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에어컨 분해한 직후 모습 보면 진짜 충격받으실 거예요. 물론 저처럼 오랫동안 청소 안 해서 미친 듯이 더러운 경우일 때 말이죠 ㅋㅋ 모쪼록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