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모샴푸 추천]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및 트리트먼트 사용 후기리뷰 2022. 1. 26. 19:15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트리트먼트입니다.
저는 원래부터 가는 모발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도 20대까지는 숱에 대한 고민은 없었는데 30대에 들어서면서 두피가 간지럽고 비듬도 눈에 보일 정도로 일어나고 머리카락도 이전보다 많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가르마 부분을 보면 휑한 게 느껴져서 지금 관리해야지 이러다가 40대 되면 후회하겠다 싶어서 탈모샴푸를 알아봤습니다.
이전에 어떤 책에서 탈모에 관한 내용을 읽었는데 먹는 약이랑 탈모샴푸가 도움이 된다는 걸 기억하고, 우선 샴푸를 구매해서 사용해바야겠다 싶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제품이 너무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후기도 많고 탈모샴푸 1위도 많이 하고, 공신력 있는 기관 실험 인증을 통과했다는 걸 확인하고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폴리젠 샴푸만 구매할까 하다가 트리트먼트도 동일한 제조사에서 만든 제품을 쓰는 게 더 효과적일 거라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같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폴리젠 샴푸 500ml 2개와 폴리젠 트리트먼트 200ml 1개 구성해서 43,900원 주고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제일 저렴한 제품을 찾아서 구매한 건 아니라서 가격은 여러 개 꼼꼼히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는 늘 저렴한 대용량 샴푸와 린스를 구매해서 사용했던 터라서 닥터포헤어 샴푸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어요. 구매할 때 살짝 망설이기는 했지만 한번 사면 몇달은 쓴다는 생각을 하니깐 따지고 보면 그렇게 비싼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구매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사용 후기
닥터포헤어 샴푸를 일주일정도 사용하고 느낀점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머리카락이 빳빳해진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원래 제 머리카락은 가늘고 힘아리 없는데 닥터포헤어 제품을 사용하고서 머리카락을 말려주면 힘이 생겼다고 해야 되나 두툼해졌다고 해야되나 표현이 참 어려운데 아무튼 모발이 전과 달라진 걸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
원래 머리 감고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은 머리카락이 두피쪽을 향해서 착 가라앉고는 했는데 폴리젠 샴푸를 사용하면 볼륨이 오래가더라구요. 아직은 더 써봐야겠지만 숱이 기존보다 더 많아 보여서 너무 좋아요.
아래 이미지는 닥터포헤어 샴푸를 사용하고 난 후에 찍은 이미진데 제 머리카락이 반곱슬이라서 좀 지저분해 보이죠? 원래는 정리도 좀 해주고 올렸어야 됐는데 지금 몸이 안 좋아서 전혀 신경을 못쓰고 빗질도 못하고 대충 찍어서 올렸네요 ㅠㅠ 볼륨감만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손가락을 머리카락에 넣어서 아래로 쓸어서 정리해주면 꼭 몇 가닥씩 빠지고는 했는데 그런 현상이 적어졌어요. 저는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머리카락 몇가닥씩 흘리고 다녀서 제가 다녀간 흔적을 남기고는 했거든요 ㅋㅋ 근데 그런 현상이 적어졌다는 겁니다! 모근을 튼튼하게 해 준다더니 맞는 것 같아요.
두피도 간질간질해서 안 긁어야지 하다가 저도 모르게 손이 가서 긁고는 했어요. 비듬도 두피를 손으로 긁어서 많이 일어나는 편이었는데 지금은 가려워서 긁은 적은 손에 꼽아요. 특히 저는 머리 앞쪽에 가르마 있는 부분이 많이 간지러웠는데 그 부분은 폴리젠 샴푸 쓰고 나서는 안 긁었던 것 같아요. 두피 간지러움은 심해지기 전에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서 바로 괜찮아진 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저는 샴푸 구매할 때 향을 주로 보고 구매하는 편이었어요. 폴리젠 샴푸는 모링가 꽃향이 은은하게 난다고 하던데 처음 들어보는 꽃이어서 생소하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해서 향을 맡았을 때도 생소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엄청 괜찮다고 말하기는 어렵고 나쁘지 않다? 그냥저냥 괜찮다 정도? 오히려 감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니까 은은하게 나는 잔향이 좋더라구요. 잔향이 오래가서 좋아요.
마지막으로 거품도 잘 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샴푸보다는 덜 나는 느낌이지만 거품 생성 잘됩니다^^
결론적으로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탈모예방에 효과 있습니다. 일주일만 써봤는데도 느껴집니다. 한 이주 쓰고 올릴까 했는데 지금도 느껴져서 바로 올리는 거예요. 아마 사용해보시면 제가 한 말이 이해가 되실 겁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트리트먼트 사용 후기
폴리젠 샴푸 후기를 보면 다들 샴푸만 구매해서 사용하고 트리트먼트는 안 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할까 생각하다가 같이 쓰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모발에 영양공급과 광채 증가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광채라고 해서 기름져 보이는 건 아닌가 싶었는데 그렇지 않고 머릿결이 좋아 보이게 해 주더라고요.
트리트먼트는 양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에요. 그래서 쓸 때마다 아까워서 양을 조금씩만 쓰고 있어요. 그래도 효과가 있긴 있더라고요. 가격 때문에 다음에 또 사는 건 망설여질 것 같아요. 세일한다고 하면 좀 쟁여둘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효과 인증 및 주요 성분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로 전 세계적으로 신뢰도가 높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을 통과하여 폴리젠 샴푸를 사용하면 실제로 두피 강화와 탈모 증상 완화가 된다는 걸 입증했다고 합니다. 공신력 있는 기관 증명이 중요한 게 요즘은 효과 없는 제품을 대충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을 앞세워서 거짓 홍보를 해서 지 배만 불리려고 하는 사기꾼들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이 들어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4~6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빠지는 개수가 확실히 감소된다고 합니다. 저는 지금 현재 약 1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머리카락이 덜 빠진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제가 있던 자리를 둘러보면 머리카락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개수가 많지 않음이 눈에 보입니다.
연구 결과로는 10개 정도 빠졌다면 3개 정도 빠진다는데 제가 사용해보니깐 절대 과장된 결과가 아니더라구요. 제가 지금 현재 덜 빠지고 있으니깐요^^ 찐으로 제 돈 주고 산 후기입니다 ㅋㅋ 근데 뭐 더 길게 사용해봐야겠죠.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모공보다 2500배 작은 캡슐(리포좀)에 모발에 좋은 영양분을 담아내서 두피가 흡수할 수 있게 만들어서 효과가 뛰어나다고 말합니다. 캡슐에 들어있는 핵심성분으로는 피부와 두피에 좋은 비타민인 비오틴, 피부 장벽 유지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세라마이드엔피, 모발 성장을 촉진시켜주는 사발팜열매추출이 들어있습니다. 닥터포헤어에서는 이 캡슐을 폴리젠콤플렉스라고 부릅니다.
또한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서 바위돌꽃뿌리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작약뿌리추추물, 생강추출물이 사용됐으며, 두피탄력을 위해서 아데노신과 카페익애씨드도 사용했다고 합니다. 두피와 모발에 좋다는 성분은 아주 때려박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두피에도 부담을 덜 주기 위해서 아미노제 세정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두피가 약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어요. 실제로도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경험자로 말씀드리자면 두피에 자극을 준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당연히 탈모샴푸니깐 자극적이면 안 되겠죠, 부담을 주면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질 테니까 ㅋㅋ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트리트먼트에 대해서 사용해보고 난 후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어요. 쓰시는 분들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있구요, 일단 이번에 구매한 제품을 끝까지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샴푸가 아주 세정력이 좋은 게 샴푸로 머리를 감고 나면 뽀득뽀득한 느낌이 나요. 그러면서 또 두피와 모근에는 영양을 공급해주니깐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거겠죠? 이런 건 도대체 어떻게 개발하는 건지 효과 좋은 제품을 사용할 때면 늘 신기하단 말이죠.
아무쪼록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운치킨을 좋아한다면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디진다핫치킨' 추천 (0) 2022.02.05 장롱면허라면 자차로 방문 운전연수 받지마세요 (0) 2022.01.28 병원 입원 시 준비물, 필요한 물품 확인하고 가세요 (0) 2022.01.25 남양주 호평동 교통사고로 인한 한방병원 입원 후기 (0) 2022.01.24 봉구스 밥버거 추천 메뉴 및 가격 (1) 2022.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