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추천
    리뷰 2022. 4. 19. 21:00

    날이 너무 좋습니다. 이런 날 애기들 산책시키기 너무 좋죠. 저는 반려견 두 마리를 키우고 있어서 혼자 산책시키기 힘들 때는 강아지 유모차를 끌고서 밖에 나가요. 겨울에는 산책시킬 때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더 추우니깐 유모차 사용을 못했었는데 날이 풀려서 유모차에 태우면 주변도 둘러보고 냄새도 맡으면서 유모차 드라이브를 즐기더라구요 ㅎㅎ

     

     만약 강아지 유모차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하나 구매해두면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으니깐 배달음식 몇번 덜 시켜먹고 꼭 하나쯤은 장만해두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특히나 노령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하나쯤 장만하셔서 바깥바람 냄새라도 맡게 해 주시면 아이들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소개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에 저희 집 애기들을 태운 이미지입니다. 

     

    4.5kg + 3.5kg 두마리를 태웠는데도 꽉 찬 느낌이 아니라 여유 있게 태울 수 있을 정도로 안쪽 공간이 넉넉합니다. 

     

     유모차 맨 아래쪽을 보시면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보통 저는 아이들 똥츄나 줄, 하네스를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먹거리 사면 해당 수납공간에다가 넣어서 끌고 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잘 만들었어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수납 공간

     손잡이 부분에는 물통이나 자잘한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또 있습니다. 보통 장거리로 애기들을 데리고서 마실 나가게 될 때 간식이랑 물통을 해당 수납공간에 보관하고 이동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곳곳에 수납공간이 있으니깐 진짜 편리하더라구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덮개 사용 이미지

     바람 부는 날에도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를 사용하기 좋은 이유가 바로 덮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햇빛이 너무 강력하거나 바람이 많이 분다 싶으면 위 이미지처럼 덮개를 이용해서 바람과 햇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바퀴 고정장치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는 잠시 세워둘 때 움직이지 않도록 뒷바퀴를 고정해주는 고정장치도 있습니다.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해둔 부분을 아래로 내려주면 바퀴가 움직이지 않도록 해줍니다. 위 이미지는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장치를 아래로 내린 이미지입니다.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해서 꼼꼼하게 만들었다는 게 잘 느껴지는 장치였어요. 

     

     그리고 바퀴가 진짜 잘 돌아가요. 앞바퀴가 360도 돌아가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좌측이나 우측으로 틀 때도 어려움 없이 부드럽게 회전이 가능하더라구요. 진짜 성능 좋습니다.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접은 모습

     홈앤굿 애견 유모차는 반으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돌려주면 유모차가 접힙니다. 그리고 뒷바퀴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장치를 잠가주면 해당 이미지처럼 바퀴 때문에 미끄러지지도 않고 잘 세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현관 구석진 곳에 보관을 하거나 자동차 트렁크에 보관하면 딱 좋더라구요. 사용하시다 보면 정말 느껴지실 거예요. 얼마나 신경 써서 만들었는지를. 

     

     제가 홈앤굿 애견 유모차를 구매한 가격은 5만 원 초반대였어요. 그때가 1년 전쯤이었나 그랬는데 지금 들어가서 보니깐 오히려 가격이 더 저렴해졌더라구요. 4만 원 후반대로 판매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방석 이미지

     유모차를 구매하실 때 추가상품으로 방석을 판매하고 있는데 같이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유모차에 맞게 제작된 방석이라는데 길이가 살짝 짧긴 하지만 솜이 도톰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장시간 앉아 있기에 좋더라구요. 

     

     이미지를 보시면 뒷쪽 공간이 좀 비어있는 게 보이시죠? 살짝 짧긴 한데 보통 아이들도 앞쪽으로 앉아서 방석 길이가 살짝 짧은 건 크게 흠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강아지 유모차 방석 추가로 구매하면 만원 정도 하는데 투자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성능 좋은 개모차를 찾는 분들이라면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서 계속 사용하게 되실 거예요. 제가 구매할 때는 없었던 거지 아니면 제가 못 본 건지 비 오는 날과 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에 사용하기 좋은 레인커버도 있더라구요. 레인커버도 추가 상품으로 구매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아지 유모차 필요하신 분들 진짜 홈앤굿 브랜드 제품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니깐 믿고 구매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