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냉온정수기 렌탈이 아닌 구매로 추천 [ 원봉 정수기 추천 ]
    정보 2023. 5. 12. 10:00

     1월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정수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저도 처음에는 정수기를 구매로 결정할 줄은 몰랐습니다. 정수기 가격도 만만치 않다 보니깐 냉온정수기 렌탈로만 열심히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우연찮게 알게 된 게 바로 냉온수 기능이 모두 탑재된 원봉 워터피아 정수기였습니다. 

    냉온정수기 구매 추천 : 원봉 정수기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정수기 렌탈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최우선으로 찾고 있었는데 원봉 워터피아는 구매를 해도 3년 약정으로 치면 매달 약 1만 원 정도밖에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냉온정수기 렌탈에서 냉온정수기 구매로 경로를 바꿨습니다.

    원봉 워터피아 정수기 코크 분해 이미지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너무 만족스럽게 잘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은 냉온정수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원봉 워터피아 냉온정수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포스팅의 첫 시작은 원봉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아주 짧게 적어보겠습니다 :)

     

     정수기 필터 전문기업 원봉 WONBONG

     원봉은 1991년 설립해서 현재는 전 세계 60여개국에 수출까지 진행하고 있는 정수기 필터 제조 전문 기업입니다. 사실 가성비 좋은 정수기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기업이에요. 

    원봉 기업의 역사와 수상 내역 이미지 (출처 원봉 홈페이지)

     

     30년이 넘는 역사가 긴 정수기 전문 기업이고, 루헨스 브랜드와 워터피아 브랜드를 출시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도 화려하고 오래된 정수기 전문기업이라는 점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수기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냉온정수기 렌탈이 아닌 구매한 이유 

     냉온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다가 구매로 경로를 바꾼 이유는 역시나 가격이었습니다. 저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성비였는데 해당 타이틀에 딱 알맞은 정수기 제품이 바로 원봉 워터피아 WFP-2320 정수기였어요. 

     

     정수+냉수+온수 기능이 전부 가능한데 가격은 렌탈 비용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니깐 끌릴 수밖에 없더라고요. 

    온수 정수 냉수 선택 가능 ( 필름 안벗겨서 꼬질꼬질하네요 ㅎㅎ)

     

     제가 냉온정수기를 슬림모델 기준으로 알아봤을 때 정수기 렌탈 최저가 제품 가격이 18,900원이었어요. 그렇지만 60개월 동안 납입하는 조건이어서 18,900원 곱하기 60개월 하면 1,134,000원이 나오더라고요. 물론 현금지급이나 이런 게 있긴 하겠지만 그래도 원봉 워터피아 냉온정수기보다 훨씬 비싼 가격이었어요.

    구매 가격 인증

     

     제가 원봉 워터피아 WFP-2320 정수기를 구매한 가격은 30만 원 후반 대였고, 설치비 4만 원을 포함하면 40만 원 초반대 가격이 됩니다. 필터 가격은 1년 치가 3만 원 초반대로 판매되고 있어요. 필터까지 포함해서 5년 비용으로 따지면 50만 원 중반대로 가격이 나옵니다.

     

     

     가성비를 따지다 보니깐 결국 냉온정수기 구매로 선택을 하게 되었고 현재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냉온정수기 구매로 원봉 워터피아 추천이유

    저렴한 가격

     앞에서도 정수기 구매 이유로 말씀드렸다시피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끌렸습니다. 설치기사님을 불러서 설치도 하고 5년 치 필터 구매 금액을 포함해도 60만 원이 안 넘습니다. 그래서 큰 망설임 없이 렌탈이 아닌 정수기 구매를 결정할 수 있었어요.

    기사님께 4만원 지급하고 설치 받았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격도 저렴한데 실물을 보니깐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더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일단 슬림해서 자리를 많이 안 차지 한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색감도 화이트 색상과 은은한 연그레이에 블랙 컬러의 조합이 고급스러우면서 튀지 않고 어디에 위치시켜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쁜 원봉 워터피아 정수기

     

    물맛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물맛인데요. 물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정수기 필터 전문기업이라서 그런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물맛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필터 교체만 주기적으로 잘해주면 계속해서 맛있는 물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온도조절과 물양조절

     뜨거운 물의 경우 온도조절이 가능해요. 40도 / 70도 / 80도 3단계로 온수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물 양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정해진 정량만큼 물이 나와요. 버튼 누르고 딴짓하고 정수기 앞으로 돌아오면 딱 한 컵 분량으로 나와있어요. 

    정수기물과 뜨거운물 추출 영상

     

     물양 2단계는 그란데 텀블러 기준으로 추출이 되고 3단계는 1500ml로 꽤 많은 양이 나와서 참 실용적으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지만 결국 저는 1단계만 주로 사용하고 라면을 끓여 먹거나 대량으로 물을 받을 때만 2단계와 3단계를 쓰는 것 같아요 ㅎㅎ

     

     

    쉬운 필터교체

     원봉 워터피아 정수기 구매를 결정한 이유 중 하나가 필터 교체가 참 쉽게 잘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기사님 오는 시간 맞춰서 기다리는 것도 진짜 은근 일이잖아요. 집을 비우는 일이 잦다 보니깐 더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자체적으로 필터 교체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정수기 구매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어요.

    원봉 워터피아 WFP-2320 정수기 필터교체 방법

     

     요즘은 대부분의 정수기가 상향평준화되어 있다 보니깐 어느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살균기능도 있고 전체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는 그런 정수기 제품에 끌려서 알아보고 그랬는데, 생각해 보니깐 내 몸이 물에 그렇게 민감한 편이 아니라는 걸 깨닫고는 그냥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사야겠다는 결론을 내려서 원봉 워터피아 냉온정수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처럼 처음에는 정수기 렌탈만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정수기 구매도 한번 알아보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오늘 소개해드린 원봉 워터피아 WFP-2320 냉온정수기 구매로 정말 추천드려요. 가성비 좋은 정수기로는 진짜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꼭 만족스러운 구매 하시기를 바라면서  정수기 구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세요 :)

Designed by Tistory.